山東省藍鯨野球・ソフトボール倶楽部国際交流センター

中国山東省旅行、野球友好交流旅行、ゴルフ旅行、中華文化、歴史故事、中国野球、健康。

ようこそ、孔子のふるさとへ。
悠久の歴史を尋ねて旅立てば、孔子のふるさと中国山東省はすぐ近くです。ここは中国文明揺籃の大地。山東省エリアには中国伝統文化を形成し、子々孫々に伝えられ、多くの古代聖人がここで生まれました.「至聖孔子」、「亜聖孟子」、「兵聖孫子」、「書聖王羲之」、「智聖諸葛孔明」······3000年前の周代、このあたりには多数の国家がありました、斉国、魯国は殊に有名で、今も山東省のことを斉魯大地と呼びます。
朋あり遠方より来る、また楽しいからずやと孔子が語ったように山東省は「孔孟の故郷、礼儀の邦」として、歴史資源に豊み、多彩な伝統習慣を継承し、「周礼」から「論語」まで数多くの儒教聖典を生んできました。古代から現代まで、明るい山東人は忠実·仁義尊守、こつこつと「フレンドリー山東」を実践しております。
百聞は一見にしかず、ようこそ山東へ、いらっしゃい!
当社の日本語WECHAT ID:18660355510。当社の日本語対応WECHAT IDを追加し、チャットでお問い合わせも可能です。

희소식! 웨이하이 藍鯨(블루웨일)야구부원 4명이 야구채육 맹장 칭호를 받았다


최근 중국 야구협회는 야구부원들陸信屹、楊黙、周熙然、陳佳豪에게 ‘체육 (야구) 맹장’칭호를 수여했다고 발표했다. 


陸信屹


楊黙


周熙然


陳佳豪

체육  맹장 칭호는 중국 선수들에게 최고 수준의 기술 등급인 것으로 밝혀졌다.국제 맹장(스포츠맨)에 이어 두 번째로다.중국 국가체육총국이 ‘선수 기술 등급 관리 방법’(국가체육총국령제18호)및 기타 인정 규정에 따라 수여한다.

체육 맹장 칭호를 받은 4명의 야구선수들은 웨이하이시 야구 발전 이래 최고 영예의 칭호이기도 하다.

웨이하이 藍鯨야구팀는 2023년 정식으로 창단된 중국 야구계에서 8년 만에 8번째로 탄생한 프로 야구팀이다.팀원 22명,평균 연령 22살.팀  창단 7일 후,2023년 중국야구리그에 출전해 베테랑 야구팀들과 맞붙었다.새로 결성된 팀의 어려움,선수들의 융합 부족,암묵적 이해 부족,경험 부족에 직면해 야구팀은 어려움에 직면해 감독팀은 각 팀의 경기영상을 면밀히 분석하고 과학적으로 전략과 전술을 세우고,선수들은 단결하여 열심히 싸우고,뛰어난 경기 스타일과 강한 의지로 모든 불리한 요소를 극복했다.2023년 중국야구리그에서 6위를 차지하며 중국 야구리그를 대표하는 팀으로 대회에 출전했다.중국 야구리그 6위,산동팀 대표로 2023년 중국야구선수대회에 참가하여 5위를 차지했다.


새해에도 야구부원들은 ‘威・야구,鯨•미래(야구황소의 미래에 힘을 실어주자)’는 투쟁과 진취적인 정신을 실천하고,끊임없이 혁신과 변화에 적응하고,더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과 실천을 계속할 것이다.

2024년 더 큰 성공을 기원한다.강점을 살려’중국 야구모델’을 실천해 좋은 성적을 거두있다.